Fixed headers - fullPage.js
text
이미지
포토갤러리포토갤러리 목록
양평군노인복지관 "실버인력뱅크 평가회 "진행
19-12-03 17:43 668회 0건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은 지난 2일 양평군민회관에서 자원봉사자 및 사회활동 참여자 어르신 등 450명을 모시고 ‘2019년 실버인력뱅크 사업평가회를 진행했다.

 

이번 평가회는 2019년도 돌아보며 프로그램의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이용자들의 참여를 격려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사업보고와 우수참여자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양평청소년예술단의 식전공연과 양평군노인복지관 아우름실버봉사단우쿨렐레, 오카리나와 평생교육프로그램 짐볼반 어르신들의 공연을 통해 참여자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김남규 양평군노인복지관 관장은어르신들의 많은 참여와 도움 덕분에 올 한해도 큰 사고 없이 사업을 마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평가회가 끝이 아닌 시작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많은 참여를 통하여 타인을 배려하고 봉사하는 문화를 정착시켜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내년에도 더 좋은, 더 많은 사업, 더 알찬 사업들을 통해 인사드리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이 자리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한 해 동안 각지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바르고 공정한 행복한 양평 건설에 한 발 더 다가셨다내년에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인사회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 저소득식사배달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지역복지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양평군 • 읍 양평대교길 4번길 5 (양근리 272-2번지) FAX:031-774-9750 E-mail:ypsilver21@hanmail.net
COPYRIGHT © 양평군노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